GLOBAL HRD INDUSTRY
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과 실행방법을 바탕으로
CS기획, 고객응대,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함양
고객응대 시 발생하는 상황분석 능력 및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신속,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
구분 | 교과 | 내용 | 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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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모듈1] | 고객만족경영 |
․ 고객만족 경영 의미 ․ 고객만족 경영 요인 ․ 고객만족 경영의 중요성 |
3 |
[모듈2] | 콘텐츠 제작자 실무이해 |
․ 변화되는 고객 니즈 이해 ․ 유형별 고객 심리 ․ 고객 의사결정 요인 분석 |
3 |
[모듈3] | 비즈니스 매너 |
․ 비즈니스 매너 이해 ․ 인사와 악수 예절 / 명함예절 ․ 전화 예절 |
3 |
[모듈4] | 비대면 온라인 매너 |
․ 스마트 근무제 이해 ․ 재택 근무 매너 ․ 화상 회의 예절 |
3 |
[모듈5] | MICE 산업과 기획실무 |
․ MICE산업 이해 ․ 회의 기획실무 ․ 의전 기획실무 |
3 |
[모듈6] | 고객커뮤니케이션 |
․ 고객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방법 ․ 비즈니스와 설득 ․ 비즈니스와 협상 |
3 |
실전 문제풀이 | ․ 필기시험 대비 / 모듈별 실전 예상문제 & 기출문제 | 3 | |
모의고사 | ․ 총 60문항의 봉투모의고사 실시 및 최종 문제풀이상 | 3 | |
합계 | 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