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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LOBAL HRD INDUSTRY

서비스실무 기반의 교육 운영 (서비스실무전문가) 등록번호 : 2021-000875

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과 실행방법을 바탕으로
CS기획, 고객응대,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함양

  • 개요

    고객응대 시 발생하는 상황분석 능력 및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신속,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

  • 참가대상
    만 16세 이상 교육희망자 전체/
    서비스업 입문자
  • 참가비
    20인 기준 시간당 3만원
  • 기간
    3일 24시간
  • 교육내용
    교육내용
    구분 교과 내용 시간
    [모듈1] 고객만족경영 ․ 고객만족 경영 의미
    ․ 고객만족 경영 요인
    ․ 고객만족 경영의 중요성
    3
    [모듈2] 콘텐츠 제작자 실무이해 ․ 변화되는 고객 니즈 이해
    ․ 유형별 고객 심리
    ․ 고객 의사결정 요인 분석
    3
    [모듈3] 비즈니스 매너 ․ 비즈니스 매너 이해
    ․ 인사와 악수 예절 / 명함예절
    ․ 전화 예절
    3
    [모듈4] 비대면 온라인 매너 ․ 스마트 근무제 이해
    ․ 재택 근무 매너
    ․ 화상 회의 예절
    3
    [모듈5] MICE 산업과 기획실무 ․ MICE산업 이해
    ․ 회의 기획실무
    ․ 의전 기획실무
    3
    [모듈6] 고객커뮤니케이션 ․ 고객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방법
    ․ 비즈니스와 설득
    ․ 비즈니스와 협상
    3
    실전 문제풀이 ․ 필기시험 대비 / 모듈별 실전 예상문제 & 기출문제 3
    모의고사 ․ 총 60문항의 봉투모의고사 실시 및 최종 문제풀이상 3
    합계 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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